꼬요씨의 하루

18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의외였습니다. 본문

꼬요맘 이야기/육아정보

18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의외였습니다.

토키맘 2017. 9. 29. 12:06

18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의외였습니다.



간혹 키즈카페에 저희 꼬요를 데리고 다니다보면,

의외로 남자아기가 소꿉놀이에 관심이 많습니다. 


장난감 식칼을 들고 싹둑싹둑 야채를 잘라서, 엄마아빠에게

먹여주려고 하면 정말 사랑스럽기 그지 않네요. ㅎㅎ


그래서 18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자주 하는..

야채 싹둑요리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캐니멀 싹둑요리가 엄청 저렴하네요. 

소셜에서 구매하면 9천원 정도밖에 안 합니다. ㅎㅎ


그래서 18개월 아기장난감 추천 하는데에는 가성비

대비해서 가장 추천할수 있는 상품이~ 바로 이 캐니멀 싹둑요리 입니다. 





이 싹둑놀이를 아기들이 하게 되면, 집중력 강화와 

소근육 발달에 좋다고 하네요. ㅎㅎ


직접 사서 뜯어보면 제 어릴적 같지않게,

정말 잘 만들었네요 ㅎㅎ



과일과 야채, 20여종과 장난감 칼 2개..

도마, 접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18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할만 하네요. 

9천원에 이 정도 구성이라니~ 





과일 야채 백과사전이 한 장(??) 들어있습니다. ㅎㅎ





일단 메이드인 차이나 이기도 하지만...

이 싹둑요리 모형을 우리 꼬요가 계속 

물고 빨게 뻔하기 때문에, 일단 물티슈로 싹싹 닦아줍니다. 


나중에 보니, 역시나 엄청 물어 뜯더군요. 






야채들이 많기도 많아서~ 

하나하나 닦아내는데 시간 오래걸렸네요. ㅎㅎ


다 닦고 나니 우리 꼬요~ 

바로 칼부터 잡습니다. 


나중에 요리사가 되려고 하는건지...

쓱삭쓱삭 엄청 좋아하네요~ 





역시나 잘라서 바로 입으로 들어갑니다. 


하나하나 닦아내기를 잘했네요. 

보다보니 아기라서 그런가, 야채보다는 과일을

더 좋아하네요~ 




야채는 요리로 만들면 모양을 알수 없지만, 

과일은 모양 그대로를 오랫동안 보기 때문이라네요. 


이 싹둑요리 모형은 한 브랜드가 아니라 브랜드는

엄청 많습니다. 


제가 구매한 세트는 저렴해서 그런가...

과일과 야채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뭐가 그렇게 재미있는지, 칼로 자르기도 하고 

스티커를 직접 떼보기도 하고~ 


확실히 집중력발달에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네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디자인

디테일이 정말 좋네요. 




야채와 과일 모두 자를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과일로 자를때 느낌이 좋아서, 아기들고 계속 갖고 노네요. 





저렴한 금액으로~ 아기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세트 입니다. 


소셜이나 쇼핑몰 같은데 가면 만원짜리도 널려있으니,

비교해보고 구매하면 좋을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