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주말에 다녀온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주말에 다녀온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토키맘 2017. 10. 21. 06:30

주말에 다녀온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이번 주말에 신발과 츄리닝 좀 사러~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남양주 쪽 다녀올때...

나이키 매장 큰거 있는거 보고 한번 가보려했었는데,

알고보니 남양주 마석 나이키팩토리가 본사 직영점이라는 군요. 


창고형 매장인데, 엄청 큽니다.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알아보기



주소는 마석 화도읍 묵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9시 까지 문연다고 하네요.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나이키 신발과 옷을 고르는 사람들 꽤 많네요. 


할인율은 30~50% 정도가 대부분 입니다. 

간혹 이월 상품은 70%까지 합니다.





마석 나이키 팩토리 엄청 큽니다. 

예전에 미국 갔을때...

나이키 창고형 매장 가본적이 있는데, 필적할만큼

크네요~ 종류도 많고, 신발도 많고...


다만 이월상품이란 것이, 잘 팔리는 아이템은 빠진것이

많아서 신발은 맘에드는게 많지 않았네요. 





이번에 산 신발 입니다. ㅎㅎ


신발은 종류별로 엄청 많습니다. 

다만 단화 종류 사이즈가 많지가 않은 것이 흠이네요 ㅠㅜ





이렇게 2개 샀습니다. 

포스 모델이 없네요. ㅠㅜ 


나이키 팩토리 바로 옆에는, 오렌지 팩토리가 있습니다. 

티셔츠와 청바지 좀 사려고 이동했습니다. 





오렌지 팩토리가~ 괜찮은 상품이 많네요. 

사고싶은 옷들도 엄청 많고...나이키 이외에 

아디다스와 아식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저렴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런데...나이키 팩토리보다 오렌지팩토리가 더 맘에 드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