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중국펀드 전망 및 중국펀드 수익률 하반기예상?? 본문

꼬요맘 이야기/건강, 재테크

중국펀드 전망 및 중국펀드 수익률 하반기예상??

토키맘 2017. 10. 26. 00:05

중국펀드 전망 및 중국펀드 수익률 하반기예상??



2005년도 정도에 중국펀드 수익률 좋아서 잠깐

재미봤다가...


금융위기 오면서 반토막도 더 났었던 기억이 있네요. 


앞으로 중국펀드 전망이 2017년도 하반기에는 어떤지~ 

궁금하기 짝이 없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지금은 중국펀드 수익률 상승폭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특히 중국 본토펀드의 수익률이 상당합니다. 



중국 경제 성장률이 살짝 멈춰 있다는 이야기가 많네요. 


이미 경제성장을 상당히 이룬 상태인지라, 

변동폭이 큰 편입니다. 


당장에 중국펀드 전망 좋은 편입니다만, 

중국펀드 수익률 변동성이 워낙에 높기 때문에, 

최소 3년 정도의 기간을 두시고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중국펀드 전망 및 중국펀드 수익률 


현재 가장 중국펀드 전망 하면서, 가장 주목받는 분야는

제조업 입니다. 시진핑이 워낙에 제조업쪽으로도 관심이 

많짔지만, 리커창 총리도 2025 정책 일환으로, 

관련 기업 방문횟수를 늘리고 있다 하네요. 


하지만, 작년 하반기부터 제조업체의 경기개선 속도가 

낮을거라는 중국펀드 전망 역시 많습니다. 


아마 민관 협력사업을 통해서 인프라를 늘리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중국쪽 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은 

하고 있어서, 안정적인 중국펀드 수익률 나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