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청약 장단점?? 본문

꼬요씨의 하루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청약 장단점??

토키맘 2017. 10. 29. 23:23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청약 장단점??



드디어 이번에 면목동 라온에 청약통장을 넣었습니다. 

맞은편에는 아이파크 생기고, 중랑천 조망권을끼고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껴서, 이번에 밀어넣게 되었는데, 

주말동안에만 3만명이 다녀갔다고 하네요. 



뭐니뭐니해도 중랑천 조망권...

이게 가장 좋긴 할것 같은데, 

역시나 이번에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확정 견적을 보니 아이파크보다는 저렴하지만

살짝 비싼감이 드는 가격으로 넘어왔네요. 





면목 5구역 주택재건축 아파트 사업이며,

일반 분양 물량은 242세대 입니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6월 입니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가격은, 

위와 같으며...최고가로만 말씀 드리면,


59a 타입은 4억 3천 1백만원

59b 타입은 4억 4천 2백 1십만원...

59c 타입은 4억 2천 7십만원 입니다.  


제가 넣은 33평형 짜리는 5억 4천 만원 정도에 분양가가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당첨자는 11월 2일날에 

모든게 발표되네요. 


아...떨립니다. 





아이파크 분양가가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견적에

비하면 5천 ~1억까지도 비싼 편입니다만, 

라온 쪽이 지금 장점과 단점 모두 있는것 같습니다. 





보시면 동부간선 지하화가 완료되면 소음은

충분히 개선되리라 봅니다. 


길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먼지에 따른 피해가

예상이 되어서..빨리 지하화가 되야겠네요.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견적은 저희가 

청약한 33평형이 5억 3천 정도인것을 보면, 

나름 저렴하게 나온 듯 합니다. 




라온 건설이 유명하진 않은데, 지방 쪽에서는

건실한 회사로 유명한것 같습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있어 이부분도 유리하며...

대중교통은 사가정역 7호선이 1킬로 정도 떨어져 있어, 

도보로는 약 15분 정도 걸릴것 같네요. 


다른것보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의 단점 하나는,

초등학교 배정이 문제가 될수 있는데, 가장 가까운 

중목 초등학교도 아이들이 걷기에는 상당히 먼 거리입니다.

(1킬로가 조금 넘습니다.) 


이건 저희도 청약 넣고서 좀 걱정이네요. ㅠㅜ 


일단 아래에 면목 라온 프라이빗 평면 구조 보시고...

이어 가겠습니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청약 장단점??




저희가 넣은 33평형...

84b 타입입니다. 

5억 중반대 입니다만, 구조 잘 빠진것 같네요. 






면목 라온 프라이빗 분양가 청약 장단점??



일단 면목동이 썩 좋은 동네는 아닌지라...

그런면이 걱정 되기는 했는데, 면목동 재개발에 대한

요구들이 강하고..수자인,라온,아이파크 등...




3천 세대 정도가 분양되기 때문에,

계속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아까 말씀드린대로 초등학생 아이들 둔 분들은

고민좀 되실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