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프랑스 길거리 음식!! 크레페 & 핫도그 먹기 본문

꼬요씨 놀이터

프랑스 길거리 음식!! 크레페 & 핫도그 먹기

토키맘 2017. 11. 8. 02:30

프랑스 길거리 음식!! 크레페 & 핫도그 먹기


유럽 여행, 특히 프랑스 여행을 하다보면 

정말 많이 느낄수 있는 것이, 우리나라만큼 

길거리 음식 문화가 발달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프랑스 파리의 핫도그와 크레페 맛은 

5년이 지난 지금도, 한번씩 생각이 나네요~ 


한국에서 먹는 크레페 맛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ㅎㅎ





경찰들도 크레페 먹으려고 주문하고 있네요. 


음...프랑스 파리는 거지들도 잘생기고...

경찰들은 그야말로 영화배우~ 


여튼...프랑스 길거리 음식 크레페는 정말 맛납니다. 



프랑스 길거리 음식!! 크레페 & 핫도그 먹기



유럽의 핫도그는 길거리에서 흔히~

5유로 정도에 판매됩니다. 


한국 원화로는 7천원 정도 합니다. 

프랑스 치즈를 꽉꽉 담아놔서, 

정말 맛이 납니다요. ㅎㅎ





프랑스 길거리 음식 먹으면서 곁들여서 많이

판매되는 상품이 핫 와인, 따뜻한 와인 입니다. 


한잔에 5천원 정도의 금액을 주고...

따끈~하게 먹기 좋네요. 





소세지 크레페 하나 샀답니다. 

핫도그 같습니다만, 크레페 치즈와 함께 들어있어서,

맛이 상당히 색다릅니다. 





한입 크게 베어 물었네요. 

프랑스 파리여행 하면서...먹는 크레페 핫도그

맛만큼 특별한것은 없네요. 


관광도시이다 보니 워낙에 관광객들을 위해서 

판매되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프랑스 길거리 음식 역시 그와 같지요.


갠적으로...

프랑스 가시면, 식당 밥보다 길거리 음식이 더 맛난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