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아이코스 사용후기 & 아이코스 장점 및 단점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아이코스 사용후기 & 아이코스 장점 및 단점

토키맘 2017. 11. 21. 22:04

아이코스 사용후기 & 아이코스 장점 및 단점


요즘 흡연자들에게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코스를 드디어 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태울때 살짝 연초에 비해서 못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코스 장점이

많이 보이네요. 


한번 직접 사용한 아이코스 사용후기 적어보고,

아이코스 장점 및 단점까지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 사용후기 및 아이코스 장점 단점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코스 본체 구매는 대리점 아니면

씨유 편의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12만원, 할인 받으면 9만7천원에 구입가능합니다. 


본체 기기와 담배스틱, 히츠 두가지 종류로 

구성이 되어있고, 히츠는 4200원 이네요. 


일반담배와 똑같습니다. 모양도 비슷하고...

히츠는 20개피가 들어있네요. 





걍 예전에~ 어른들이 사용하던 파이프 담배라고

생각하시면 똑같습니다. 


파이프같은 아이코스 본체에...

담배연초 역할을 하는 히츠를 꽂아서 담배처럼

태울수가 있습니다. 


히츠를 본체에 꽂고...

버튼을 약 3초 정도 누르면 진동이 한번 울리고,

슬슬 열이 가해집니다. 


살짝 기다리면 일반 담배 처럼 태울수가 있답니다. 


아이코스 사용후기 보다보면, 맞는 분들도 있고 

맞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는~ 


딱 1주일 정도 태우시다보면, 연초담배가 상당히 역하게 느껴진답니다. 








아이코스 사용후기 중에, 연초보다 못하다는 분도 많고...

연초가 역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7일 정도 아이코스만 피다보면, 대부분 아이코스를 피게 됩니다. 


맛은 기본적으로 살짝 누룽지 비슷한 담배맛이 납니다. 


목넘김 역시 비슷하니...

액상 전자담배에 비하여 훨씬 낫습니다. 





아이코스 장점 첫번째는 담배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게 정말 장점인 것이...

요즘 안 그래도 담배냄새 때문에 흡연자들 설 자리가 없는데...


약간 누룽지? 옥수수 같은 냄새는 살짝 나지만...

담배 냄새같이 역한 냄새는 나지를 않는답니다. 


그리고 도낀개낀이긴 하지만...

연초에 비해서, 조금 건강한 느낌도 나네요. ㅎㅎ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연초보다는 목넘김이 약합니다.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연초가 며칠은 생각날 정도인데...

(익숙해지면 연초 생각이 별로 안납니다.) 


그리고 총 14회까지 흡입 할수 있다고 하는데,

한 6~8회 빨면(??) 맛이 많이 없어진다고 하는...ㅎ


아이코스 본체 들고다니는 것도 좀 무거운 부분이 있어서..ㅎㅎ

휴대하기 불편한 점도 있지요. 


하지만..!! 


아이코스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많게 느껴지네요~

냄새 안나는것만 해도...훨씬 괜찮지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