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환상적인 설현 몸매 비율 & 설현 다이어트 식단 확인!! 본문

꼬요맘 이야기/잡다한 정보

환상적인 설현 몸매 비율 & 설현 다이어트 식단 확인!!

토키맘 2017. 11. 25. 08:30

환상적인 설현 몸매 비율 & 설현 다이어트 식단 확인!!



뭐니뭐니해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은 설현입니다!


정말 작년에는 대체 불가능한 극강 캐릭터 설현이었는데..ㅎㅎ


특히 설현 몸매 비율 대한민국 원탑입니다. 


하지만...예전 설현은...





물론 정말 옛날에도 예뻤지만~ 

살짝...통통한 편 이지요?? 


지금이야 167센치에 47킬로, 환상적인 설현 몸매 비율 

이지만...예전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둘까

고민까지 했다고 할 정도네요~ 




설현 몸매 비결은, 뭐니뭐니해도 

철저한 설현 다이어트 식단 관리!! 


소속사에서...

설현 다이어트 식단 따로 만들어서 관리했을 정도로,

엄청 심하게 관리했다 하네요.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을 위주로 설현 다이어트 식단 만들어서 

천천히 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니...





와우...정말 완전 딴 사람이 되었네요. 






설현 다이어트 식단 , 1일 1식으로 구성된

단백질 식단으로...오후 5시 이후에는 물만 섭취하는

약간은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식을 택했습니다. 




운동은 스트레칭만 하고, 따로 운동을 하지는 않는...

혹독한 식단 관리를 했다 하네요. 





결과적으로, 정말 대한민국 원탑 아이돌만이

가질수 있는 어마어마한 몸매를 만들어 냈습니다. 



설현 몸매 비율 / 설현 다이어트 식단



드레설현으로 극강의 미모를 뽐내내요. 


1일1식의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택했지만, 

13킬로를 감량하고 슈퍼여신으로 거듭났네요. 


설현 다이어트 식단 ~ 

올 겨울, 저도 한번 감량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