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토키맘 2017. 12. 8. 11:57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올해 초에 결심했던 금연이 실패로 끝나고...

2017년도가 다 가버렸네요 ㅠㅜ 


거의 10개월간 끊었었는데...


하필 술자리에서 한대 태운게 끝까지 가네요.

결국, 다시 흡연자로 돌아갔습니다. ㅎㅎ


한창 건강을 챙겨야할 나이인데~ 

다시 금연할 생각입니다.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하지만 넘나 힘든것...

금연보조제 챔픽스라는 것이 있더군요. 


결국 금연보조제의 도움을 한번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국가에서 시행하는 금연치료 프로그램...

다시 금연 도전 중입니다. 


여튼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은 챔픽스와 니코피온 입니다. 


병원에서 지원되는 금연 프로그램은 구청에서 

진행하는 것과는 모두 다릅니다. 


금연보조제 처방을 해주고..

이번에는 니코피온을 처방 받았답니다.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기존에는 챔픽스를 받았었는데, 니코피온은 살짝 

챔픽스 부작용 보다 약한 편입니다. 


일단 챔픽스고 니코피온 이고...

금연 보조제를 먹으면 담배맛이 정말 맛 없습니다. 


역한 느낌이 나고...

담배 목넘김을 느낄수 없게 만들어 주네요. 


다만 챔픽스 부작용 및 니코피온도 동일하지만...

상당히 머리가 띵하고...불안함이 가중됩니다. 


그리고 속이 메스꺼움도 사람을 힘들게 하네요. 





다만, 챔픽스...니코피온 모두...


금연보조제는 흡연할때의 목넘김과 담배맛은

없애주는데, 흡연욕구를 줄어들게 하는데에는

그다지 효과가 많은것 같지는 않네요.


일정부분 없어지긴 합니다만...

저는 계속 담배를 피우고 싶더군요.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하루 1정씩 먹다가, 7일 넘어가면 조금 양을 늘려서

하루 2정씩 복용합니다. 


일반 알약과 비슷합니다. ㅎㅎ


다만 금연보조제는 말 그래도 보조제...

엄청 도움이 되지는 않는 것 같네요. 


하지만, 통계적으로는 금연보조제를 이용하면

3배 정도 성공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금연은 의지이니...

니코피온, 챔픽스 모두 한번 사용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국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니만큼...

가격도 3~4천원 밖에 안 합니다. ㅎㅎ



챔픽스 부작용 및 가격 리얼경험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