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및 전망 본문

꼬요맘 이야기/잡다한 정보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및 전망

토키맘 2017. 12. 25. 23:27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및 전망


요즘 참 말도 많고...문제도 많지만,

그마만큼 이슈도 많은 가상화폐들!! 


제가 투-자하고 있는 가상화폐 중에서,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및 전망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들어 스텔라루멘 코인이 상승세를 타다가, 

유지 시점으로 돌입했네요. 코인 개당 316원 

객단가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및 전망을 이야기 할때...

빼놓을수 없는 코인은 리플 입니다. 


리플 개발자의 한명이었던 제드 맥켈럽이 회사를

나가서 만든 코인이기 때문에, 기본 사양이 리플과 흡사합니다. 


공급량은 1천억개로 제한되어 있으며, 이미 발행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스텔라루멘 코인은 결제 네트워크 기술에 사용이 되며, 

리플이 은행간 송금거래에 사용되는 반면, 스텔라루멘 코인은

서민의 삶에 더 깊이 관여합니다. 


리플은 은행 중심의 결제시스템으로, 스텔라루멘은

개인과 금융소외계층을 타겟으로 있습니다. 


또한 스텔라루멘 코인은 비영리기업에서 운영한다는 것이 특집입니다. 


사회적인 목적을 가지고 출시한 만큼, 

아프리카 및 인도, 필리핀 등 개발도상국에서 

인프라 구축을 시작했네요. 





스텔라루멘 코인 호재 경우, 리플 개발진이 

만들었다는데에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미 리플은...

시장에 진입하여, 최근 큰폭의 상승세를 내고 있으며...

그 성과가 스텔라루멘이 상승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IBM과의 파트너쉽도 좋은 호재 입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중국시장을 겨냥한 발표도 있다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