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레드코인 전망 및 도지코인 호재 2가지 본문

꼬요맘 이야기/잡다한 정보

레드코인 전망 및 도지코인 호재 2가지

토키맘 2018. 1. 1. 01:45

레드코인 전망 및 도지코인 호재 2가지



새해가 되니 가상화폐 시장이 또 들썩들썩 하네요. ㅎㅎ


지금 코인들 올라가는 낙폭들을 보니...

와우, 쭉쭉쭉들 올라가네요. 


아무래도...작년에 가상화폐 시장을 손본다는

정부의 대책 때문에 조금조금씩 내려갔다가, 

새해 되고 나니...지금 오전 1시 17분...무쟈게 쭉쭉 올라갑니다. ㅎㅎ




한번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 시장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레드코인 전망 및 도지코인 호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도지코인 전망 및 현재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원화로는 객단가 12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의 현재 상승세가 어마어마 합니다. 


객단가가 적어서 그렇지만...

12월만해도 3원 대에서 4배가까이 

뛰었고, 현재도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시바견이 먼저 눈에

띄며, 장난스럽게 보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상당히 오래된 알트코인 입니다. 


2013년 12월에 발행되어...

초기 발행시에는 엄청나게 가격이 폭등했고,

그 이후에는 엄청나게 폭락했습니다. 

요즘 다시 오르고 있지요. 


현재는 시가 총액 33위에 랭크되고 있으며...

도지코인 호재 하나는, 통화공급량을 조절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 이때 가격이 올라가겠지요.) 




제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도지코인은 크게는

못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라갈 여지는 있지만,

상승세가 상당히 더디고...창시자도 수감되어있다는 

소문도 들리는 것이 불안한 코인이긴 합니다. 


다음은 레드코인 전망 입니다. 


현재 시가총액 1680원, 레드코인이 상당한 주목을

받은 것은...최근에 4~5일간만에 230%가 상승하면서,

어마어마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객단가는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소량으로 사재기를 해놔도 괜찮을 정도...


문제는 현재 레드코인 개발자들 상당수가 

퇴사하고, 새로운 인력을 뽑는다 합니다. 


아직까지 안정적으로 투자 하기에는 애매한 단계이지요...




그리고 가격이 싸다고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발행량이 그만큼 많고...별다르게 호재가 없어서,

레드코인 전망 밝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많네요. 


참고로 도지코인이나 레드코인 같은 잡코인은,

장타치면 쭉쭉 올라가지만....망하면 대폭락 하기도 합니다. 


불안불안한 부분이 많은 잡코인 들이네요. 


큰 금액보다는, 작은금액 수준에서 묵혀두고,

한 2개월 뒤쯤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