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구의 모두랑 떡볶이, 즉석떡볶이 소문난 맛집 이래요~!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구의 모두랑 떡볶이, 즉석떡볶이 소문난 맛집 이래요~!

토키맘 2017. 1. 15. 08:30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남편덕에...ㅋ

유명하다는 떡볶이는 거의다 챙겨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저희 동네에는 서울 3대 떡볶이로 방송도 탔던

'신토불이' 떡볶이 집이 있는데요~


거기도 참 맛있지만, 

요즘은 즉석떡볶이가 자꾸 땡기네요~


그래서, 얼마전에도 구의동에 있는 크레파스 분식이라는 데서 

즉석 떢볶이 사다가 먹었는데~~~

예상외로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 집을 왜 이제 알았나 싶을 정도로....^^



사실, 구의 모두랑 떡볶이라는 곳이 맛있다는 추천을 듣고, 

모두랑 떡볶이를 찾아 갔다가,

상호명을 살짝 헷갈려서 크레파스 분식을 들어가게 된거 거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대로 모두랑 떡볶이를 사왔습니다~~


잘못 찾아 들어간 크레파스분식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모두랑 떡볶이는 얼마나 더 맛있을까~~

기대에 기대를 더하면서 말이죠..^^





포장 해왔어요~


대식가 (남편^^) 답게, 

야끼만두, 못난이 만두, 김말이, 쫄면사리 등 추가해 왔네요~~


" 아주 칭찬해~~~ "

ㅋㅋㅋ


이럴땐 어쩜 이리 잘 통하는지...ㅋㅋ







즉석떡볶이 포장이다 보니,

간단한 조리과정이 필요합니다~~~


재료들 모두 후라이팬에 넣고~

끓이는 조리과정...ㅎㅎㅎ


조리랄 것도 사실 없어요...ㅋㅋ

간단!! 그자체!!





단무지랑 무 반찬도 주셨어요~

양도 넉넉히~






오늘은 짜장 떡볶이~


포장해온 짜장 소스를 붓고, 

물을 조금 더 부은 후에 팔팔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팔팔 끓고 있는 짜장 떡볶이~

맛있어 보이죠???^^


맛은 약간 센 듯한 느낌이에요~ 

짜장 국물이 걸쭉하고~

간이 약간 짠 듯...ㅎㅎ


짜장에 된장을 섞은 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닌 것 같고~

고추장을 섞으셨나...ㅎㅎ


여튼 맛이 좀 세요~


역시 그런 맛들이 중독성이 있죠...ㅎㅎ

다음에 또 찾게 될 듯 하네요...^^


(그치만 개인적으로는 크레파스가 제 취향에 맞는 듯...ㅎㅎ)






재미로 해보는 모두랑 즉석복권!!ㅎㅎ


떡볶이집에서 하는 이런 이벤트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ㅎㅎ

4등 당첨된 듯...ㅎㅎ


담에 꼭 써야지...ㅎㅎ


짜장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즉석떡볶이 소문난 맛집 이래요~~

0_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