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아기가 열이 안 떨어질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본문

꼬요맘 이야기/육아정보

아기가 열이 안 떨어질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토키맘 2017. 1. 18. 20:11

어제 오늘 꼬요가 많이 아프네요...

ㅠ_ㅠ


병원에 다녀왔는데,

편도선이 부어있다고 하고, 열이 38도 이상으로 많이 나는 것을 보면,

목감기가 오려는 거 같은데...

요즘 유행하는 독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열만 살짝 나고 그냥 지나갔으면 좋으련만...

제~~ 발~~!!





열이 38.2도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열이 좀 있는 것 같아, 재보니..

38.8도라 깜짝 놀라서.. 일단 집에 있는 해열제부터 먹였는데...


아직 만 2세 전이기 때문에,

한밤중이거나, 소아과 갈 상황이 안되는 것이 아니라면...

소아과 의사의 처방에 따라 해열제를 먹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제가 또 잘못했네요.. ㅠ_ㅠ


여튼, 

해열제를 먹이고도 열이 안떨어져서

두시간 정도 후에 소아과에 다녀오긴 했네요...





그런데 소아과 조제약을 먹고도...

아이가 열이 안 떨어질때... ㅠ_ㅠ

정말 어떻게 해야할까요....!!


집안 서늘하게 해놓고,

옷 벗겨 놓고,

물 수건으로 닦아주기 까지 하는데도...

열이 38도 이하로 떨어지지를 않네요~


아무래도 내일 다시 병원에 가봐야 할 듯해요..ㅠ_ㅠ





꼬요 얼굴이 좀 안 좋으네요.. ㅠ_ㅠ


하루 종일 쳐져서 보채고 힘이 없는 아이를 보니...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감기 너무 자주 걸리게 해서 미안하네요...


엄마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의사선생님 말 잘 듣는 것 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꼬요야~

빨리 낫자!!~

0_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