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추천! 아기있는집 필수품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추천! 아기있는집 필수품

토키맘 2017. 3. 13. 14:11

전 정말 무지한 엄마였을까요?ㅜㅜ;;;


스틱비누가 거품형비누에 비해 위생상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제 기분 스틱비누로 손을 빡빡 닦아야만 개운하기에

여태 사용하지 않았었네요.


아기가 20개월 쯤 되다보니,

스스로 손을 닦으려고 하기에

이제서야 거품형 비누를 장만했습니다..

스스로 닦기에는 스틱비누는 아직 어렵더라구요~






제품은 아기있는집 필수품~ 아기있는집에서 가장많이 쓰는 아이깨끗해로 장만했구요~

향은 정말 많은 고심끝에 상큼한 레몬향으로 선택!


아직 손으로 집어 먹는 일이 많은 아기에게

향이 짙은 핸드워시를 쓰면 안좋을 것 같아,

무향을 선택하려 하였으나,

여러 후기들을 보고 레몬향을 선택!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향이 그리 짙지 않고

상큼한 레몬향이라 기분까지 개운해 지더라구요^^





사실 거품형 비누의 성분이 조금 걱정되어

스틱형 비누를 계속 고집해 온 것 도 있습니다.

늘 사용해 오던 스틱비누를 사용하는게 좀 더 안심이 되어서요...


아직도 조금 걱정스럽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선택해 사용하고 있는 만큼

믿고 사용해야겠죠~






스틱비누보다는 확실히 위생상 깔끔해보이네요~


우리집도 이제 스틱비누 바이바이~~







거품 한번 쭈욱~


하얗고 쫀쫀한 거품

한번에 꽤 많은 양이 나와서 손 씻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혼자 손씻기에 도전하는 꼬요 등판!!


아직은 손씻기 보다는 물장난에 더 가깝다는 거..ㅎㅎ






물 튀기기 놀이 재미있어 합니다~ㅎㅎ





손에 거품을 쪽 짜주니, 스스로 문질문질 하네요~

이참에 손씻기 습관 예쁘게 들여야 겠어요!


곧 황사와 미세먼지가 몰려 오겠네요.

봄이 되어 환절기 감기가 유행일꺼구요.

손씻기 만으로도 많은 도움 되는 거 아시죠?^^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은 꼬요맘의 자발적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