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주방놀이 소품, 역할놀이 장난감 추천! 캐니멀 싹둑요리 본문

꼬요씨 장난감가게

주방놀이 소품, 역할놀이 장난감 추천! 캐니멀 싹둑요리

토키맘 2017. 3. 23. 15:53

주방놀이 소품, 역할놀이 장난감 추천!

캐니멀 싹둑요리~


#


20개월에 접어는 꼬요는 요즘, 

부쩍 역할놀이에 빠져있답니다.


요즘들어 아이챌린지 호비 교구로 나온 도시락세트를 거의 끼고 살더라구요.

바나나, 사과, 햄버거, 주먹밥과 컵, 접시로 이루어진

굉장히 부실한 도시락세트인데..ㅎㅎ

한 접시 차려서 엄마에게 주고 냠냠하라고 하기.. ㅋ

또 나란히 이어놓고 하나씩 냠냠하며 놀기...ㅋ

무한반복입니다..ㅋ


그렇게 부실한 도시락 세트를 하루종일 끼고 노는 꼬요에게..

엄마가 과일과 야채를 잔뜩 선물했어요^^





검색해보니, 

주방놀이 소품이 상당히 다양하더라구요~


원목으로 된 고가의 제품들도 많은데,

확실히 비싼게 예쁘긴 예뻐요..ㅎㅎ


하지만, 요즘은 저렴한 제품들도 꽤나 잘나오더라구요~


쿠팡 최다판매 상품으로,

캐니멀 싹둑요리로 구매했습니다.


무독성 인증제품이구요.

색깔도 선명하니 알록달록 참 예쁩니다.


가격은 만원정도..ㅎㅎ

상당히 저렴하죠??





메이드 인 중국이지만,

무독성 인증마크와 kc마크가 있으니, 

믿고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비

넉넉하고 푸짐한 구성!! 인정!!

가지수가 진짜 많더라구요~





자칫 역할 놀이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진짜 과일인줄로 알고 입에 넣을 수도 있으니,

사용전, 물티슈로 여러번~

아주 깨끗히 닦아 줬어요~





역시나~ 역시나~ 

입으로 쏙~~넣어 버리네요~

꼼꼼히 닦길 잘했네요~


그나저나 꼬요 머리 좀 보세요..ㅎㅎ

낮잠 자고 일어나서 머리가 까치집이 되었네요~ㅎ





이렇게 작은 책(?)도 한권 들어있구요~ㅎㅎ






"이거 뭐야~?"


파인애플은 처음 보는 꼬요~ㅎㅎ


가지수가 많아서 재미 있어 하네요~^^





도마에 올려 칼로 슥삭슥삭 잘라 접시에 담기~

엄마에게 주고 냠냠 시키기~

나란히 나란히 이어놓고 하나씩 순서대로 냠냠하기~


역할놀이 장난감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꼬요입니다^^


주방놀이 소품~

캐니멀 싹둑요리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