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인사동 쌈지길 나들이, 인사동 주차할곳(유료주차) 본문

꼬요씨의 하루

인사동 쌈지길 나들이, 인사동 주차할곳(유료주차)

토키맘 2017. 3. 30. 17:45

인사동 쌈지길 나들이,

인사동 주차할 곳 (유료주차) 공유해요~


#


가끔 가족 나들이로 인사동을 간답니다.


창덕궁과 가깝다 보니,

고궁에 들렀다가 식사를 해결할 겸 인사동으로 향하는 일이 가끔 생기네요~


인사동 하면 한정식! 전통차 맛집 등,

맛집이 많아서 식사를 하기에 좋아요~ 





거리에 볼거리도 풍성해요~


요즘은 중국 관광객이 많이 줄어 들었을지 모르겠으나,

얼마전 저희가 다녀왔을 때만 해도,

거리에는 중국인 관광객들로 넘쳐 났어요~


인사동의 고즈넉한 풍경..... 은 옛말.. ㅠ_ㅠ


시끌벅적 전통시장 같은 느낌이 많이 들던 요즘이었는데..

중국 관광객이 줄어들었으니,

다시 예전의 느낌으로 조금은 돌아 왔을까 모르겠네요~





인사동의 마스코트(?)와 인사~ㅎㅎ

인사동 쌈지길 나들이 입니다~


쌈지길 입구에 있는 토끼 풍선인형~

자기 키보다 세배는 큰 토끼인형이 신기한지~

꼬요는 한참을 토끼 인형 주변을 서성이네요~


쪼꼬미 꼬요~^^





쌈지길에 왔으니 뱅글이 안경도 한번 써봐야죠~ㅎㅎ






인사동의 길거리, 길 모퉁이, 골목 골목 사이길 모두가

꼬요에게는 신기한 물건들 천지입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인사동~

이날도 인사동의 어느 길거리 광장에서는 한국무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한복입고 북치고 춤추고~


외국인들도 많이 보고 있었는데..

정말 흥미롭게 봐주어서 괜히 제가 다 뿌듯 했네요+_+






호기심 가득한 눈빛의 꼬요~





무료로 개방하는 몇개의 전시관에도 들어갔었는데,

동양화가 이렇게 멋지게~

화가의 정성이 가득 깃든 이런 작품들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인사동 나들이 참 알찹니다..


인사동 쌈지길은 차가 못들어가기 때문에,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아이가 있어 부득이 하게 차를 이용했다면,

저희는 서울종로경찰서 옆 주차장을 이용한답니다.

인사동 주차할곳이 많이 없어서 유료주차이지만,

쌈지길과 가까워서 좋아요~


미세먼지는 많지만,

나들이 하기에는 참 좋은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주말, 인사동 쌈지길 나들이 어떠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