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요즘 재미있는 예능 '윤식당' 힐링예능으로 추천이요~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요즘 재미있는 예능 '윤식당' 힐링예능으로 추천이요~

토키맘 2017. 4. 7. 18:29

요즘 재미있는 예능 '윤식당'

힐링예능으로 추천해요~


#


요즘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를 이을

새로운 나영석 PD의 리얼예능 '윤식당'이 인기 입니다.





매주 금요일 9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되는 윤식당


발리 인근의 한 작은 섬 길리 트라왕간이라는 휴양섬에

한식당을 차리고,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 네 배우가 운영을 하는 

해외영업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식당 메뉴는..

불고기 라이스, 불고기 누들, 불고기 버거ㅎㅎ

불고기 전문점 인 것이죠...!!ㅎㅎ





처음에는 '새 리얼리티 예능? 한번 봐 볼까?'라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을 했는데...


마치 휴양지를 여행 하듯, 

경치구경, 관광객들 구경하는 것이 참 재미있고,


또 내가 직접 한식당을 운영하듯,

외국인 손님들이 어떤반응일까 조마조마하기도 하고..

'불고기야~ 맛있어져라~'ㅎㅎ 괜히 응원도 하게 되고 참 재미있습니다.





네 배우간의 케미도 참 좋구요~

배우들 각각의 캐릭터, 매력도 넘쳐납니다.

거기에 나영석 PD와 베테랑 예능 작가들의 기획력까지..!


재미가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



오늘이 바로 윤식당이 방송되는 금요일이네요.


잠시후면 윤식당 3화가 방송되는데요~

오늘은 어떤내용들로 꾸며질까...

또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요즘 재미있는 예능 '윤식당'

힐링예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