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18개월아기 문화센터 추천 '놀이친구 노리야' 눈썰매타기 놀이~ 본문

꼬요씨 공부방/문화센터

18개월아기 문화센터 추천 '놀이친구 노리야' 눈썰매타기 놀이~

토키맘 2017. 1. 5. 15:36

꼬요는 6개월 때 부터 문화센터에 다니기 시작했어요~

노리야 베이비 부터 듣기 시작해서 지금의 '놀이친구 노리야' 까지..

벌써 4학기 째..ㅎㅎ

이제 커다란 노리야 인형도 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은근 탐나던 아이템..^^;;


꼬요가 듣고 있는 노리야 겨울학기는~

아직 점프나 뛰기는 서툴러도,

잘 걸어다닐 수 있고~

손가락 꼬물꼬물 스티커 뗏다 붙였다 정도 할 수 있는 아이에게는

딱 추천 할 만 한 것 같아요~


꼬요는 18개월아기 인데~

매 수업 아주 흥미롭게 참여하고 있답니다.

물론... ㅠㅠ 집중 잘 못하고 힘들어 하는 날도 있긴 하지만요~~;;





오늘은 어떤 놀이를 할까요?


놀이 시작 전,

노리야 선생님의 말씀을 경청(?)하고 있는 꼬요의 뒷모습~


수업은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 듣고 있어요~


저희 선생님은 인기가 많으셔서 수강신청이 열리면 서둘러야 한답니다!!ㅎㅎ

미모와 열정의 안연아 선생님 짱!! 

아이들에게 사랑 가득 담아~♡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그런지~ 아이들도 선생님을 정말 좋아해요^^






오늘은 눈썰매 타기 놀이를 할꺼예요~


꼬요는 이번주에 엄마, 아빠랑 눈썰매장에 가기로 했는데~~

마침 예행연습이 되겠네요~^^


지금은 눈썰매 탐색 중....^^





슬슬 몸이 풀렸으면 이제 한번 올라 타볼까??


하나같이 귀여운 노리야 모자를 쓰고

눈썰매를 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넘 귀엽네요~ ㅎㅎ


꼬요도 한번 써보자~





쓰기 싫다고 어찌나 버둥버둥 ..ㅎㅎ

이시기의 아이들이 다 그렇듯,

꼬요도 머리위에 뭐 올려 놓는거 참 싫어합니다~~


어르고 달래서.....ㅎㅎ





찰칵!! ㅎㅎ

이 정면 한 컷을 건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셔터를 눌렀던가...o.o


아빠한테 전송...ㅎㅎ








자~ 이제 사진도 한장 건졌으니,

엄마가 열심히 끌어줄게~~!!


쌩쌩~ 신나지??


엄마가 너무 과격하게 끌던 나머지, 무게 중심이 옆으로 휙~ 

꼬요가 넘어지는 사고가 있었어요~

앙앙 울던 꼬요~ㅠㅠ





오~ 눈이다!!!>_<


선생님이 잔뜩 눈을 뿌려 주셨어요~





재미있어 하는 아이들~~

썰매에다가 담기도 하고, 뒤로 휙 던져 보기도 하고~

각자 알아서들 재미있게 놀아요~ㅎㅎ





썰매가 마음에 들었던지 혼자서 눈썰매 끌기 놀이를 한참하던 꼬요~





이번엔 좀 더 큰 눈사람 공이 나와서 

눈사람 만들기 놀이도 했답니다!!


비록 꼬요는 1도 흥미를 갖지 않던 눈사람... ㅠㅠ ㅎ

썰매끌기에 빠져서 그만...ㅎㅎ






오예~ 오늘은 노리야 선생님이 준비한 선물이 있어요~

바로 이 깜찍한 '노리야 장갑'


빨간 색깔이 넘 예쁘네요~~^^





장갑 안 끼려고 하는 아기들도 꽤 잘 끼고 있어요..ㅎㅎ

꼬요도 제법 어울리네요~^^


사이즈도 넉넉해서 내년 겨울까지 잘 쓰겠습니다~






꾸벅! 인사하는 꼬요~

안녕히 계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시간에 또 만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