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베트남 커피 g7 vs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 비교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베트남 커피 g7 vs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 비교

토키맘 2017. 6. 18. 23:24

베트남 커피 g7 vs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 비교


작년 이맘때 즈음, 베트남 다낭을 다녀왔답니다. 

알고보니 베트남 커피가...엄청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특히 유명한 것이 베트남커피 g7(거의 국민커피라고 보심 될듯. )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서 두개 모두 사왔답니다. 


위즐커피는...

베트남 산지에 서식하는 사향 족제비들에게 커피 체리를 먹이고 나서 배출한 원두를 체취, 세척하여 햇볕에 말려 생산한 것이 위즐커피라고 합니다. 


머 똥커피라는데서 욱하긴 했지만...ㅎㅎ





베트남 커피 g7 vs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 비교


베트남 국민커피 g7 입니다. 

머 그냥...우리나라의 맥심커피에 준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뭐니뭐니해도...베트남 여행 다녀오면 커피 선물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ㅎㅎ

베트남커피 g7은 가격이 한 세트에 만원 정도 준것 같네요. 



맛은 아주 진한 밀크커피라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강하면서도...향이 부드러워서 마시기 좋네요. 

뭐랄까요...일단 엄청 진합니다. 물 100ml에 맥심 커피 한 4봉 넣은 듯한 느낌 아닌 느낌??




베트남 커피 g7 vs 족제비똥 커피 위즐커피 비교


요곤 위즐 커피 입니다. 


딱 포장에...사향고향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

머 외국여행 가면 항상 들르는...선물 매장에서 샀답니다. 


가이드 팁이라 생각하고..구매를...ㅎㅎ



사향족제비가 커피 열매를 먹고 배설한 똥으로 만들었다는 커피...ㅎㅎ


요게...25달러 정도 줬으니, 한 3만원 하는 것 같습니다. 





이 브랜드는 카페라떼처럼 만들어 놨습니다. 


딱~ 우리나라 카페라떼 맛처럼 만들어 놨습니다. 

g7커피는 우리나에서 파는 커피들에서는 볼수없는 맛이었는데, 

이 브랜드는...음...한국에서 파는 딱 그 카페라떼 맛처럼 만들어 놨네요. 


만약 선물 하시려면 g7커피가 사람들에게는 잘 먹히지 않을까 싶네요. 





알고보면 베트남이 세계 2위의 커피생산국 이랍니다. 

세계 여행을 하다보면...의외의 사실을 참 많이 알게 되네요. 


베트남 가시면 꼭 커피를 선물로 사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