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베트남 다낭여행 정보 ★ 다낭호텔 그랜드투란 후기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베트남 다낭여행 정보 ★ 다낭호텔 그랜드투란 후기

토키맘 2017. 6. 21. 01:25

베트남 다낭여행 정보 ★ 다낭호텔 그랜드투란 후기


다녀왔었던~ 베트남 다낭여행 정보 올립니다. 

첫 베트남 다낭여행 이었고...3박5일간의 짧은 여정이었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해외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가 호텔 선택이겠지요? 이번에 베트남 다낭호텔, 그랜드투란에 투숙하고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베트남 다낭여행을 많이 가지만, 작년까지만 해도 인기여행지는 아니었던지라, 베트남 다낭호텔 이 많지 않았었는데...


그랜드 투란 호텔도 생긴지 얼마 안된만큼, 무척 깨끗하네요. 





솔직담백한 베트남 다낭여행 정보...다낭호텔 그랜드투란 후기 올립니다. 


일단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어, 뷰 하나는 끝내줍니다. 

프론트 앞에 수영장도 있어서...아침운동하기에는 좋습니다. 







조식은...동남아의 일반조식이라고 보면 무리가 없으며,

쌀국수가 나와서 좋았네요. 






포베이가 한국식이라면...여긴 정말 베트남 식 ㅎㅎ

치즈도 있고...알량미...음식은 맛있습니다. 





몰랐는데, 베트남은 커피가 참 유명하더군요. 

커피들이...블랙 아니면 달달하니다.







침실 컨디션은 보통 입니다. 

여기서 쪼금...아쉬웠다는. 


그리고 리조트가 아니라 호텔인지라...

부대시설이 많지 않다는게 흠이고...근처에 놀곳이나...식당이 별로 없습니다. 


택시타고 좀 나가야 하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나머지는 괜찮았던, 그랜드투란 후기였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다낭...ㅠㅜ 그리워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