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가든파이브 코코몽키즈랜드 ★ 코코몽 키즈까페 방문기 본문

꼬요씨 놀이터

가든파이브 코코몽키즈랜드 ★ 코코몽 키즈까페 방문기

토키맘 2017. 6. 23. 01:06

가든파이브 코코몽키즈랜드 ★ 코코몽 키즈까페 방문기



정말 요즘 키즈카페 너무비싸다 보니~ 

소셜커머스로 검색을 해보니 코코몽 키즈까페가 20% 할인가로 나왔더군요. 


물론 할인했는데도 엄청 비싸요. 어린이 12000원...

근처에는 코코몽 키즈까페가 없다보니, 송파 점으로 끊었습니다. 


가든파이브 코코몽 키즈랜드로.~ 달려갔습니다~ 



가든파이브 코코몽키즈랜드 ★ 코코몽 키즈까페 방문기


가든파이브 코코몽키즈랜드 ★ 코코몽 키즈까페 방문기



그런데 방문해보니, 네이버에서 예약해도 가격이 똑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예약으로 해도...소셜로 해도 똑같습니다. 


와서 돈주고 끊는 사람만 손해죠 뭐...





와우...시설은 확실히...코코몽 키즈랜드가 일반 키즈까페에 비길바는 아니군요. 


엄청 넓고...

아기들이 놀만한 시설이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는...

이것만 하루종일 타네요. 


거의 30분은 이 자동차 하나로도 때웁니다. ㅎㅎ






시설만큼은 갑오브갑입니다. 

우리 아들도 이렇게 넓은 곳은 처음인지라 너무 좋아하네요.


구름다리에 공던지기 놀이...

재미있는 놀이거리들이 엄청 많네요.~ 







시설은 나무랄데 없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주차도 1시간밖에 지원이 안되는데...

아무것도 안 먹고 2시간 노니까 2만원이 들어가네요 ㅠㅜ 


걍 놀이터를 갈껄 그랬나봐요. 

백화점안에 있다보니 시설 유지비도 많이 들겠지만~ 넘 비싸요~ 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