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 추천! 얼굴인식 카메라~ 꿀잼~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 추천! 얼굴인식 카메라~ 꿀잼~

토키맘 2017. 1. 7. 16:39

요즘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얼굴인식 카메라 꿀잼~~ ㅎㅎ


스노우 카메라, 몬스터 카메라 등..

나름 인지도 있는 얼굴인식 카메라들은 다 로그인을 해야 하더라구요.. ㅠㅠ

전 계정 로그인 하고 그런게 너무 귀찮아서... 

애써 다운로드 받은 어플들을 그냥 지우기 일쑤입니당. ㅠㅠ


그렇지만 꼬요와 함께 얼굴인식 카메라 꼭 한번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별도의 로그인 절차가 필요없는 카메라 어플을 찾았는데요~


그게 바로~

오늘 추천드릴!

face camera - snappy photo 라는 거예요~

구글플레이에서 검색 go go!!





낮잠 자기전 꽁냥꽁냥~

 꼬요와의 즐거운 시간~~^^


꺄아~ 귀여운 고양이로 변신!!


고양이를 '야~~(옹)' 라고 하는 꼬요는

 '야~~ 야~~' 하면서, ㅎㅎ 

코에 뭐가 묻었나 자꾸 만져 보드라구요~









바로 이 어플!


다운로드 수 나름 백만 이상인데,

국내에서는 다른 어플들이 워낙인기라...

많은 인기는 없는 것 같아요~~


그치만 얼굴인식도 잘되고~

무료 버젼으로도 꽤나 많은 변신을 할 수가 있답니다!! ㅎㅎ




      




특히, 이 얼굴 변형 기능은 쇼킹...ㅋㅋㅋ


제 얼굴은 너무 추해서 그만.... ㅠㅠ

스티커를 붙이고 말았어요~~ ㅎ


왼쪽 꼬요 얼굴 너무 재밌죠??ㅎㅎ

(오른쪽은 인식 안됨)


처음에는 신기한지 꽤 오래 관심을 보이더니...ㅎㅎ

자기 얼굴이 마음에 안들었던지, 슬슬 짜증을 내던 꼬요..ㅋㅋ

'치우라고~~ ㅎㅎ'







ㅋㅋㅋㅋㅋ

찰리 채플린으로 변신한 꼬요~


짜증 짜증~~~ ㅋㅋ

엄마 눈엔 넘 사랑스럽기만 하네요~~~^^


'엄마! 이만 하면 됐잖아여!! 제발 이제 그만해요~'

하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ㅋㅋ






동영상 기능도 있어서~

귀여운 고양이 동영상 찍어서,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온 가족들에게 전송했답니다~^^


넘넘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 추천!!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