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체크!!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체크!!

토키맘 2017. 8. 16. 06:03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체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명 현대 블루핸즈라 불리우는...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점검을 평소에 게을리하는 편인지라..

(거의 1년에 1만 킬로는 타는데 말이지요) 


에어컨 필터며, 라이트닝...

엔진오일 까지 모두 점검하려고, 다녀왔답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한번 보시고 가시지요~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은 영업점마다 

조금씩 상이하나, 통상 오전 9시 30분~ 오후 6시까지

운영들을 하고 있습니다. 


블루멤버스사이트에 들어가면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머 그래도 오전 10시 ~ 오후 5시로 알고계시면 될듯요) 


이번 점검에서는,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2군데

새로 보충하고, 교체했네요. 


제 차는 싼타페md 형, 2013년식인데 엔진오일은 8만원,

에어컨 필터는 고급형 5만 5천원 , 보급형 3만원 짜리 

2개 중에서 선택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점검하는 김에 에어컨 필터 고급형으로

모두 마무리 하니, 딱 13만 5천원 나왔네요. 





제가 블루핸즈는 역삼점과 능동점, 2군데 가봤는데..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시네요. 


특히 역삼점은 잘 챙겨 주는 것 같아요. 





이 날 오후에 한시간 정도 걸려서~ 


차량 점검 다 받고...

내부 청소도 한번 해주셨더라고요. 


감사하다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