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모래놀이 장난감 추천]매드매터 샌드클레이 본문

꼬요씨 장난감가게

[모래놀이 장난감 추천]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토키맘 2017. 8. 25. 16:18

[모래놀이 장난감 추천]매드매터 샌드클레이



유아장난감으로 모래놀이 많이들 선택하시죠~


모래놀이나 클레이 놀이 같은 것들이,

손으로 조물조물, 우리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요즘은 예전처럼 놀이터에가도 모래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게 아니니...

이렇게 인공적인 모래 비스무리(?)한 장난감으로 라도 대체를 해야할 듯 해요~


꼬요도 모래놀이 장난감을 하나 사줘야지... 마음 먹고 있던 찰나..


문화센터에서 한번 접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제품이 어디 제품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쉽게 굳어버려서..

어른손으로 조물조물 하기에도 좀 무리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만지기에는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 아플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바닥에 엄청 흩날리고 옷에 붙고..ㅎㅎ


이건 내가 너무 고생하겠다.. 싶어 포기..ㅋ



그러던 중에,

얼마전 코엑스에서 열린 유교전에 갔다가 이 제품을 만났네요.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현장에서 구매해서 인터넷가보다는 조금 저렴히 구입한 것 같은데..

그래도 다른 클레이에 비해선 가격은 꽤 있는 편인 듯 싶어요.


283g 한 팩, 2만원 대 초중반.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니,

아이 반응을 보고 좋아하면 몇 팩 더 사자는 생각으로 일단은 한팩만 구매.

아직은 한팩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25개월 꼬요. 특별히 크게 뭘 만들려고는 하지 않네요~ 

손으로 조물조물 하거나 틀에 넣어 모양 만드는 정도.


저렇게 다양한 색깔 중 빨강색으로 구매했어요.


꼬요가 딸기색깔이라고 좋아하네요.ㅎㅎ

모든 색깔을 과일 색깔로 말하는 꼬요~






손에 전혀 묻어나지 않고요~

빨리 굳지 않아서 참 좋아요.


바닥에 마구 흘려놔도 청소할땐 덩어리로 꼭꼭찍어 뭉치면 돼서 별로 안힘들어요~


상당히 부드러운 촉감이어서 아이들 손으로 조물조물 힘 줘도 제법 단단히 뭉쳐지고요~


냄새는 살짝 나는 듯 한데,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요.





또 슬슬슬~ 살짝말 풀어줘도 뭉쳐있던게 금방 풀어져 버립니다.




유교전에 출품된 몇가지 샌드클레이를 접해봤는데,

이 제품이 제일 나은듯 하네요.

같이 사온 매드매터 틀도 세트로 잘 가지고 놀구요.


굳이 단점을 찾자면,

쉽게 풀어져 버려서 모양은 잘 유지가 안되는 점?

그리고 가격? 정도가 되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