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구의동 즉석떡볶이 맛집 - 크레파스 분식 맛있어요!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구의동 즉석떡볶이 맛집 - 크레파스 분식 맛있어요!

토키맘 2017. 1. 10. 13:46

집근처에 아차산역 '신토불이'라는 유명한 떡볶이 집이 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 프로그램에서 서울 3대 떡볶이라고 소개 된 적이 있던...ㅎㅎ


요즘은 3대, 4대, 5대...ㅎㅎ 몇 대를 꼽는 프로그램들이 너무 많아서... 

뭐 믿을만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신토불이는 확실히 맛은 있어요~


그치만 아무리 맛있는 것도 질릴때가 있는 법!

오늘은 즉석떡볶이가 땡겨서... 또 검색을 해봤지요~



구의동에 즉석떡볶이 골목이 있어요~

떡볶이 맛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인데~


그 곳에 '모두랑' 이라는 곳이 얼마전에 수요미식회 방송을 탔다더라구요~

모두랑을 먹어볼까? 하다가,


맞은편 크레파스 분식이 블로거 평이 좋길래...

오늘은 이쪽으로 결정을!!

포장해가야해요~ 떡볶이는 꼬요가 먹을 수 없기에... ㅎㅎ 집에가서 아기 밥줘야져~


다음에는 꼭 모두랑 먹어봐야지~^^





바로 이곳이 나름 구의동 즉석떡볶이 골목입니다..ㅎㅎ

골목이라고 이름 붙이기가 좀 민망하네요~


학교 앞은 보통 그렇듯...ㅎㅎ 떡볶이 네 다섯 군데가 옹기종기...ㅎㅎ






크레파스 분식 즉석떡볶이 포장해 왔어요~~


즉석떡볶이라 포장이 되려나 했는데~

야채와 떡볶이, 튀김을 한곳에 싸주고 국물을 따로 싸주고~

그대로 다 후라이팬에 부어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쌀 떡볶이라 오래 끓이지 않아도 맛이 잘 배어 맛있네요~


먹다가 생각나서 사진 찍는 바람에...

사진이 좀 지저분 하네요..ㅎㅎ






튀김도 같이 끓여 버려서 김말이랑 야끼만두가 다 터져버리긴 했지만, 

국물에 튀김의 기름이 살짝 배어 들어가...

국물 맛이 진짜 끝내줍니다..ㅎㅎ


피자 떡볶이를 시킨 건데~

피자치즈가 잔뜩~~ 


피자치즈도 나중에 넣었어야 하는건데..

같이 끓여 버렸네요~~~ 아쉬워요..ㅎㅎ





여튼, 크레파스 분식 맛있습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편인데~

국물에 감칠맛이 있어서 자꾸 끌리는 맛이구요~

야채도 많고~ 떡은 부드럽고 쫄깃해요~


담에도 반드시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0_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