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토키맘 2017. 9. 1. 01:10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요즘 햄버거 때문에...

난리도 난리가 아니지요. 


맥도날드에서 덜익힌 패티 햄버거로 한동안 정말

시끌벅적 했었는데~ 


그래도 포기할수 없는 롯데리아 세트메뉴..런치메뉴...ㅎ

급 햄버거가 당겨서, 오늘 점심에 바로 주문을 했네요.

(유일하게 배달되는 롯데리아..ㅎ)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맛나는 햄버거와 감자튀김...

영양가는 별로 없지만, 여튼...맛은 참 좋은...


한번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과...

햄버거 칼로리들을 같이 보시지요. 


메뉴판 그대로 긁어왔답니다. 





빅불은 칼로리도 높네요..크헉...

세트로 먹으면 뭐 천 칼로리네요. 




한우불고기 버거도 맛있다는...

가격표 하나만 이렇게 갖고 있어도,

배달할때 완전 편합니다.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롯데리아 세트메뉴 가격 & 런치메뉴 가격





저번에 밖에 나가서 포장을 했었던, 영수증이 있네요. ㅎㅎ


핫크리스피 폭풍흡입한 날이었는데 ㅎㅎ

주말간에 햄버거 하나씩 드셔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