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 18개월 문화센터 강좌추천! 트니트니~ 본문

꼬요씨 공부방/문화센터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 18개월 문화센터 강좌추천! 트니트니~

토키맘 2017. 1. 10. 14:25

'트니친구들~ 참잘했어요~' ㅋㅋ

트니트니 노래는 참 중독성이 있어요~


꼬요는 오전 11시 수업을 듣는데~ 

하루종일 트니트니 멜로디가 입가에 맴도네요..ㅎㅎ

(깜장콩 선생님의 춤추는 모습과 함께...^^;;ㅎㅎ)



꼬요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 다니고 있는데요~

강좌는 두가지를 듣고 있습니다~


6개월 때 부터 듣던 놀이친구 노리야 와~

18개월에 접어들고 부터 듣는 트니트니 키즈챔프.


두가지를 비교하면, 두가지다 워낙 인기 강좌라~

둘다 좋지만,

노리야는 조금 교재나 교구를 이용해 학습 하는 느낌이 있고, 

트니트니는 아기들의 활동에 집중 되어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오늘은 먼저,

18개월 문화센터 강좌추천! 트니트니 키즈챔프를 소개해 드릴게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건대스타시티점~

꼬요의 선생님인 깜장콩 선생님은 인기 강사 시랍니다!!


재수강률이 높아서 수업듣기가 쉽지 않은데요~

꼬요도 경험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엄마가 강좌 오픈날 광클릭을..ㅋㅋ 결국 해냈네요!!!ㅎㅎ


들어보니 확실이 재수강률이 왜 높은지 알겠어요~

선생님 너무 열심이세요~

땀 뻘뻘흘리면서도 재미있게 아이들과 놀아주시는 모습보면

엄마들은 그저 감동을.... ㅠㅠ 


말이 필요 없어요... 최고!!!





트니트니 수업의 상징과도 같은 앞구르기~


활동이 많은 수업이다 보니,


맨 먼저, 체조와 춤추기등으로 몸을 풀구요~

그리고 선생님이 한 아이씩 앞구르기를 시켜줍니다~


위험하지 않을까 했는데~

아이들이 꺄르르 웃는거 보면,

그런 걱정은 싹 사라지더라구요~ ^^





한아이씩~ 수업시작전 스킨쉽과 눈맞춤!


꼬요가 누나들은 좋아해도(특히 여자 아이돌..ㅋㅋ) 

남자 어른들은 좀 무서워 했었는데~ 트니트니 선생님은 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비누방울 시간에 보면 선생님만 졸졸 따라 다녀요...ㅎㅎ

(알고 봤더니, 비누방울 도구가 탐났던거.. ㅠㅠ)





수업 내용은,

 자동차면 자동차, 농구면 농구, 또 택배면 택배 이런식으로 한가지를 정해서~

그것과 관련된 몇가지의 확대된 도구를 가지고 노는 그런 방식이에요~


예를 들면 작은 자동차를 가지고 놀다가~

큰 자동차를 직접 타고 놀기~

마지막은 운전면허증에 얼굴 넣어 인증샷 찍기! 이런식이요~ 









얼굴을 쏘옥~ 내밀어 주면 좋으련만!

끝내 인증샷은 실패 했네요 ㅎㅎ


'나의 이름은 김트니가 아니다!' 이거지~ㅎㅎ 

우리꼬요~ 똑똑해~~ ㅎㅎ (오늘도 도치맘ㅠㅠ..ㅎ)





보통 수업에 모자도 쓰고 옷도 입기 때문에~

아직 말은 못해도, 

언어 폭발시기, 단어 기억에 한창인 요맘때 아이들~ 18개월 아기들에게는 설명해 주기도 좋아요~


'꼬요야, 이렇게 모자도 쓰고 조끼도 입으니까~ 꼭 우체부 아저씨 같다~~' 라구요^^


엄마가 사진찍기에도 좋구요~ㅋㅋ






지난 크리스마스때는~

직접 산타할아버지 분장도 해주신 깜장콩 선생님!!


아이들이 엄청 신기해 하더라구요~^^


트니트니 선생님 덕분에 꼬요네 아빠 산타는 올해 쉬었네요..ㅎㅎ





트니트니 수업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18개월 아기들에게 딱인것 같아요~


꼬요 낮잠자기 전타임인 11시 수업으로 들었더니,

수업시간에 즐겁게 놀고~

집으로 돌아가서 밥먹고 바로 골아떨어져 주는 스케줄~


몇가지 선물 중에 dvd와 cd도 있기 때문에~

집에서 지루에 할때 한번씩 틀어주면 또 신나하는 꼬요!


여튼 추천합니다!!

18개월 문화센터 강좌추천~ '트니친구들~ 참 잘했어요~~' ㅎㅎ


0_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