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본문

꼬요맘 이야기/음식, 맛집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토키맘 2017. 9. 12. 23:48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친척 결혼식이 울산에서 치루어져서~ 

서울에서 울산까지...5시간 걸려서 여행 겸 출발했답니다 ㅎㅎ


정말 성인되어서는 처음 온것 같은 울산~ 

어릴때는 몰랐는데, 완전히 울산은 현대 기업이 판을 치네요. ㅎㅎ


결혼식이 일요일 오전인지라, 토요일 저녁에 올라갔답니다. 

호텔도 현대호텔로 잡았네요.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한번 보시겠습니다~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울산 현대호텔 들어가서 체크인부터 했답니다. 


현대중공업에 현대자동차...

현대호텔...맞은편에는 현대백화점...


이건 뭐 도시 자체가 현대기업 입니다. ㅎㅎ






울산 현대호텔은~ 

평일보다 오히려 주말이 저렴하네요. 


지방에서는 주말에 바닷가나...

서울 쪽으로 더 많이 놀러가다보니 사람이 없는건지..


원래 가격이 20만원 정도 되는 스탠다드 더블룸을 

13만원에 1박할수가 있는 쿠폰이 떠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가격,시설...모두 좋았답니다.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및 객실 후기



조식도 제공이 되었는데, 와...

이건 뭐...완전 좋습니다. 


아침부터 이건 뭐...

저녁 부페 먹듯이 엄청 먹어댔네요. ㅎㅎ


외국인들도 많았는데...

그들은 그냥 빵이며 샐러드만 먹었는데,

저희는 빕스 부페 에서 먹듯이 먹어댔답니다 ㅎㅎ


그리고 점심에는 현대호텔 뷔페 전용으로 또 먹었는데..

대게도 나오고 엄청 맛있었다는..ㅎㅎ





근데 울산 현대호텔 뷔페 가격 ...

토파즈 가격이 원래는 엄청 비쌉니다. 


대인이 58,000원 , 소인은 36,000원 입니다. 

엄청 비싸지요...


음식은 맛있긴 한데, 역시 호텔 뷔페라서 그런지..비싸긴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