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있다!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있다!

토키맘 2017. 9. 21. 00:54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있다!



아기 기침이 너무 심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 너무 많이 되더군요. 


병원에 갔더니 좀 더 심해지면 천식으로 볼수도 있다고..ㅠㅜ 


이번에 이사를 새로 해서 그런가...

원래 기침이 심한 아기는 아니었는데, 도로에 가까워서 

그런지 기침을 심하게 하는 것을 보니 집에 문제가 있는것 같더군요. 


생각해보니 저희도 어른들이지만, 

요즘 코가 종종 매울때가 있는것이..

실내공기가 많이 안 좋은 것 같아서, 공기 청정기를 

하나 마련하기로 결정 했답니다.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있다!



기존에 정수기를 동양매직 것을 렌탈해서 이용하고 있었어서,

공기청정기도 동일하게 렌탈했네요. 


걍 할인율 때문에..ㅎㅎ


이번에는 17,000원 정도 할인은 되었는데,

우리카드 하나 더 만들어야 되네요. 


이놈의 렌탈...카드부자만 되고..ㅎㅎ


신청하니 다음날 와서 바로 설치해 주고 갔습니다. 

가습기 비스무레 하게 생겼네요...





공기청정기에 미세먼지 농도,습도...

모두 표기가 되서 편리하네요. 


요즘 기계들 너무 잘나오네요..ㅎ


설치해서 공기청정기 가동하자마자...

우오오...일단 공기나쁨으로 뜨고..


미세먼지 양이 200이 넘게 나오네요...

아...질량농도를 측정한 오염도 랍니다. 


처음에 200넘게 나와서 식겁했는데..

5분 정도 돌리니 보통으로 떨어졌네요.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크기는 가습기 만하고...

이 공기청정기에 가습기 기능도 포함되어 있네요. 


의심병이 항상 있다보니...


일단 표시된 습도와 온도를 다른 기계로 재보니, 딱 맞네요. 





아..근데 바깥 공기가 정말 안좋긴 안좋은가 봅니다. 


창문 한번 열었다가 닫으니...

공기상태가 다시 나쁨으로 돌아가네요. 커헉...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효과 있나요



계속 공기청정기를 돌리니~ 

미세먼지 농도가 쭉쭉 떨어졌네요. 


이제 몇개월째 사용 중인데...

생각보다 공기청정기 효과가 좋아서 만족하고 있네요. 


렌탈비가 부담이 안되진 않았었는데...

아기 기침도 많이 줄어들고, 저희도 공기가 좋아진것을

느끼고 있네요~ 


ㅠㅜ 진즉에 장만할걸 그랬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