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하남 스타필드 영업시간 및 주차, 생각보다.. 본문

꼬요맘 이야기/리뷰, 후기

하남 스타필드 영업시간 및 주차, 생각보다..

토키맘 2017. 9. 24. 23:54

하남 스타필드 영업시간 및 주차, 생각보다..


핫하디 핫한 하남 스타필드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미세먼지 때문에 실외를 나갈 수가 없으니, 

애들 데리고는 실내에서 돌아다니는게 가장~ 나은것 같습니다. 


예전에 롯데 신관 다녀오고 나서, 하남 스타필드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사실 이 날은 하남 스타필드 찜질방(??)이 글케 좋다고 해서 다녀오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방문을 하다보니 들르지를 못했네요. 


그래도 하남 스타필드 영업시간 생각보다 늦게까지는 하긴 했는데 말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특별하게 영업시간 때문에 불편할일은 없습니다. 


다만 입점 배장이나...

서비스별로 조금씩 영업시간이 모두 다르긴 합니다. 

이점 주의해 주셔야겠어요. 



그리고 하남스타필드 주차요금 무료 입니다. 

이게 최강...놀고 놀아도 특별하게 뭘 사지를 않아도..

공짜니 맘 놓고 다녀도 됩니다. ㅎㅎ






주차장에 차 대고 바로 들어오니, 마트가 보입니다. 


깔끔하고...좋습니다만, 딱히 쇼핑하는 사람들이 많지도 않습니다. 

이마트 같은 곳에 비하면야 뭐 ㅎㅎ


시식코너나 할인 행사등이 있는건 아니고, 진짜 비싸고 고급스런 상품이 많은 것 같아서, 저희는 그냥..머 바로 패스했습니다. ㅎㅎ


참치 쌓아놓은 인테리어는 잼나네요. 






여기가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ㅎㅎ





하남 스타필드는 반려동물을 데려올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개들을 데리고 들어온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와...우째우째...개들을 실내에서, 이런 대형 백화점 안에서 보니 이건 뭐~ 

너무 신기했으나, 보다보니 또 나쁘지 않더군요.




이렇게 반려동물 배설물 등을 직접 치울수 있도록 위생봉투함이 여기저기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 그리고...

키즈카페는 아닙니다만, 아기들이 놀만한 곳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이런 통(??) 약간 키즈카페 느낌의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들도 있는것이 좋네요. 





키덜트를 위한 스타워즈 시리즈도 매장이 있습니다. 


역시 일반 백화점 같지는 않고...

이것저것 복합 문화공간이라는 느낌이 많이 드는 스타필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