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요씨의 하루

서예지 비키니 & 서예지 몸매 최고네요. 본문

꼬요맘 이야기/잡다한 정보

서예지 비키니 & 서예지 몸매 최고네요.

토키맘 2017. 9. 1. 01:24


서예지 비키니 & 서예지 몸매 최고네요.



최근들어 엄청 핫한 서예지 님입니다.

 

제군들 안타깝게도..

서예지 비키니 사진은 찾아볼래야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과거 스페인 유학할때 사건이 있으서 서예지 비키니 사진은

그 어느곳에서도 찾아볼수가 없었으니..





그 사건은...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그냥 봐도 대문자 s라인을 그리는 서예지 님입니다. 


한번 서예지 몸매 사진 몇장 보시지요. 





서예지 님은 90년생으로써, 

169센치에 43킬로그램...

여신급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과거란...




귀엽긴 귀엽네요~ 

젖살이 통통하니...달라진것이 조금 있긴 하겠죠? ㅎㅎ





서예지 몸매 비결은 골반이 아닐까 합니다. 

이 역시 대문자 s라인 골반 덕에..

예쁜 서예지 몸매 가 더 두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스페인 현지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했다고 하고,

원래 지망했던 분야는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엄청 인기 많았을듯) 


유학시절에 캐스팅 제의를 받아서 연기자가 

되었다는데, 음...역시 눈들은 다 비슷하군요. 



서예지 비키니 & 서예지 몸매



몸매도 몸매이지만, 얼굴 자체가 너무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정말 다이어트 자극 엄청 받게 만드네요. 





휴...저녁 굶어야겠어요.


Comments